삼성 갤럭시 북 가방 내 금내산: 인트존 15인치 노트북파우치
필자는 노트북을 휴대할 때 주로 백팩이나 가방에 담아 이동하고, 집에서 가까운 거리의 카페나 회사 근처 외근 시에는 간편하게 파우치를 이용하는 편이다.
파우치는 한 손으로 들거나 옆구리에 끼고 다니는 아이템으로 장거리 이동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작은 부피로 휴대성이 좋아 근거리 이동 시 사용하면 된다.
2년간 삼성 갤럭시북 2개를 교체했지만 파우치는 여전히 1개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받거나 직접 구매한 제품도 많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만한 경우는 없었다.
2년 전 내 돈을 내산한 인트존 15인치 멀티 포켓 파우치는 지퍼에 색상 변화가 조금 있을 뿐 외형은 거의 새 상품이다. 재질이 천이어서 옷처럼 되거나 솔기가 찢어질 수 있지만 괜찮다.
그 이유는 intzone POUCH는 국내 생산 제품이라는 데 있다. 모양만 비슷한 중국산 저가 상품과는 비교가 안 된다. 일반 제품보다 2배가 넘는 가격임에도 꾸준한 인기 유지에는 모두 이유가 있는 것이다.
하나하나 세심한 실밥의 깔끔한 마무리가 돋보인다.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쓴 부분이 삼성 갤럭시북과 잘 어울린다. 적지 않은 가격에 구입한 노트북을 근본도 없는 가방이나 케이스에 담아 다닐 수는 없다.
하나하나 세심한 실밥의 깔끔한 마무리가 돋보인다.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쓴 부분이 삼성 갤럭시북과 잘 어울린다. 적지 않은 가격에 구입한 노트북을 근본도 없는 가방이나 케이스에 담아 다닐 수는 없다.
INTC-324X
INTC-324X
모델명 INTC-324X,멜란지그레이 색상 15.6형 제품입니다. 390 x 275mm 사이즈로 15.6인치, 16인치 노트북은 거의 다 들어갑니다. 참고로 현재 사용 중인 갤럭시북3는 356.6×229.1 사이즈로 자주 들어간다. 예전에 삼성 오딧세이도 여기 넣어봤는데 딱 맞는 것 같아요.
본체를 넣을 수 있는 공간 외에 3개의 작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본체와 주변기기를 한 공간에 함께 넣어보면 마우스, 어댑터 등에 따라 노트북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어 따로 보관하면 된다.
노트북 전용 공간에는 두꺼운 내부 충전재로 구성돼 보다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 안감은 극세사 재질로 실제 손으로 만져보면 촉감도 좋다. 소중히 하고 있는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노트북 전용 공간에는 두꺼운 내부 충전재로 구성돼 보다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 안감은 극세사 재질로 실제 손으로 만져보면 촉감도 좋다. 소중히 하고 있는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노트북 전용 공간에는 두꺼운 내부 충전재로 구성돼 보다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 안감은 극세사 재질로 실제 손으로 만져보면 촉감도 좋다. 소중히 하고 있는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손상시키지 않는다.PU 코팅PU 코팅PU 코팅끝내고끝내고이상으로 삼성 갤럭시 북 가방 내 돈의 내산 : 인트존 15인치 노트북 파우치 관련 포스팅을 마친다. 적당한 노트북 가방이나 케이스가 없다면 본 제품을 참고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