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운딩랙입니다.주말이라고 해도 요즘은 주말이 뭘까. 할수록 휴일도 없이 바쁘게 일하는 분들이 더 많을 텐데요. 열심히하세요。 귀중한 노력이 결과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1톤바가지차
2016년식 최초등록 2016년01월04일 주행거리 74,435km 수동미션 경유 대운동트럭
중고차.
오늘은 소형 고소작업차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랑받고 있으며 최적의 성능을 갖춘 다산다도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6년식 봉고3 킹캡 초장축 화물트럭입니다. 연식도 좋은데다 주행거리도 7만km가 조금 넘어 차 성능 자체도 나무랄 데가 없습니다. 아마 제원들이 사용하는 용도에 맞는다면 다산장비를 선호하는 사장님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차일 거예요!
전체적으로 유지되는 차량의 균형과 장비가 자리잡고 있는 안정감까지 모든 균형이 딱 맞는 1톤 바가 차량입니다.입고 후 봉고 3트럭 정비는 물론 다산공업소에 들러 정비까지 완료하고 출고 준비를 완벽하게 마쳤습니다.
오늘 보실 1톤 바지 차량은 다산중공업 제품으로 정확한 제품명 DAP105 입니다.소형 고소 작업차 DAP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아시겠지만 신호등, 가로등, 내외벽 보수, 가로수 전지 등 다양한 고공 작업이 가능합니다. 물론 전기, 통신 작업까지 만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요즘은 너무 안전이 잘 받쳐줘야 자연적으로 선호도 높아지게 마련입니다.안전이 고소작업차에서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중고차.안전밸브와 함께 각도센서와 거리센서, AML컨트롤러 비상정지장치, 경보 및 알람장치 등 필요한 안전장치는 모두 적용되어 있는 1톤버거 차량으로 소형급 고소작업차는 대부분 탑승함하중 2인 및 200kg은 1인용 버거가 아닌 이상 거의 동일하게 나와 있습니다. 회전은 좌우 각각 90도까지 가능한 점은 꼭 참고하시어 작업하시기 바랍니다.반경 6m, 높이 10.5m에서 작업이 가능하며 지면에서 플랫폼 높이까지는 8.5m, 직진식 5각 3단 고장력 붐, 1실린더 1와이어 인출식으로 작동하고 있는 DAP1051톤의 바가챠로 기재되어 있습니다.저희 또한 다산중공업 홈페이지를 통해 제원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가끔 제원이 틀린 경우도 있으니 조금은 귀엽게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보시다시피 전방 아웃트리거는 더블 서랍박스로 십자축 광폭 발판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 점은 불균등한 지형에서도 확실한 지지력을 발휘해 준다고 합니다.^^ 모든 동작에 이상 유무가 일절 없으며, 데크 실린더도 힘차게 붐을 일으켜 줍니다. 고장력 붐도 원활한 인입으로 흔들림이나 구부러짐이 없는 강인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턴테이블의 회전력은 단연 부드러운 1톤바케 차이입니다.무선 리모컨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이 더해지고 있습니다.여기에 무선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돼 안전 기능 범위 내에서는 1톤 배지 차량의 중복 동작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작업이 가능한 다산 DAP105입니다.킹캡의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1톤 버킷 차량 내부도 연식 대비 깔끔하게 사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또한 더 짧은 킬로미터 수입니다.실물로 뵙고 따로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충분히 조율해드리고 있습니다.^^타이어도 앞뒤 모두 여유가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걱정 없이 운행할 수 있는 중고차입니다. 추가로 비용이 들지 않게 해놨으니 마음에 드시면 바로 문의주세요.^^1톤바가지차1톤바가지차